▶진행요원비 지출을 위한 순서 안내
학과로 진행요원비 지출을 위한 서류 제출 → 학과에서 사업단으로 결재 상신
→ 사업단에서 목포대학교 사업단으로 결재 상신 → 최종 지출 승인 후 진행요원비 입금
※지출 서류의 보완이 있을시 진행요원비 입금이 마지막 보완 일자로부터 2~3주 더 소요될 수 있음.
▶제출서류 (수기작성시 절대로 수정테이프(화이트) 사용이 불가! 수정이 필요한 경우 처음부터 다시 작성하여야 함!)
(모든 서류는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, 패드로 작성 후 출력 절대 불가함.
매월 새로 출력하여 제출, 근무일지만 달마다 바꿔서 제출 불가하며, 원본서류를 제출하여야 함)
(1) 근무일지
★수기로 작성 필요, 근무일지 내 본인 서명은 이름을 정자로 작성
- 업무내용: 진행요원 신청 시 작성하였던 담당 업무 기재
- 근로기간: 근무일시 첫 시작일 ~ 근무일시 마지막 일 (예: 2023.7.3.~2023.7.27.)
- 연락처: 진행요원 본인의 휴대폰 번호
- 근무일시: 근무시간은 00:00~00:00로 작성 (1-6 로 간단히 작성X)
** 1주일(주말 및 공휴일 제외, 월~금까지) 14시간, 월 59시간 이하로 작성
** 점심시간 제외, 18:00까지만 작성 가능
** 기술개발 및 사업화(책임교수: 양형정 교수님) 및 기업체 현업 문제해결(책임교수: 김승원 교수님) 근무 시작일은 7.13.(목)부터임
- 업무내용: 같은 업무 내용을 다른 날로 중복으로 기입 불가함
예) 7.2. 14:00~18:00 4시간 데이터 수집을 위한 자료조사(X)
7.3. 09:00~12:00 3시간 데이터 수집을 위한 자료조사(X)
- 본인서명: 작성자의 서명
- 확인: 연구책임자 교수님 도장을 학과실에서 날인 예정으로 비워두고 작성
- 작성자: 작성자 본인이름 및 서명
- 확인자: 연구책임자 교수님 성함까지만 작성
(2)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(★수기로 작성 필요)
(3) 재학증명서 사본 (근무일지의 마지막 날 이후에 해당하는 날로 매월 발급)
예) 근무일지 마지막 일: 2023.7.31.(월) → 7.31.(월)이후의 발급본만 제출 가능
(4) 통장사본
(5) 진행요원비 환수 동의서(★수기로 작성 필요)
▶제출처: 소프트웨어공학과 학과실(공7-215호 / 김민재 조교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