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주의사항
- 모든 제출 서류(견적서, 비교견적서, 거래명세서)는 이미지 도장 사용 불가
- 검수확인서 사진은 수량 확인이 가능해야 하며, 각 품목별로 사진을 촬영해야 함
- 소모성 재료인지 견적시 확인 필요
(PC부품, IT완제품, 전산 소모품 불가, 기자재 구매 불가)
- 수신자 또는 견적 요청자는 목포대학교 미래형운송기기육성사업단(실수요기관: 전남대학교) 로 작성
(서류상 여백이 부족할 경우에 목포대학교 생략 후 미래형운송기기육성사업단(실수요기관: 전남대학교)로 작성 가능)
▶구입을 위한 순서 안내
: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학과로 제출 → 학과에서 사업단 결재 상신 → 결제 완료 → 지출을 위한 서류 학과로 제출 → 학과에서 사업단 결재 상신 → 결재 완료
→ 사업단에서 업체에 연락 후 세금계산서 발행 → 업체로 입금
▶제출 서류
(1) 견적서 1부 (가장 먼저 제출)
(2) 비교견적서 2부 (가장 먼저 제출)
(3) 검사조서 (검수확인서, 거래명세서와 날짜 동일하게)
(4) 검수확인서 (검사조서, 거래명세서와 날짜 동일하게)
- 대과제: 5. 첨단 모빌리티 신산업
- 소과제: 5-4. 미래 친환경 자동차 자율주행 및 스마트 인프라 기술 고도화
- 단위과제: 5-4-1. ICT 기반 미래 친환경자동차 기술개발
(5) 거래명세서 (검사조서, 검수확인서와 날짜 동일하게)
(6) 승낙사항 (견석서 및 비교견적서 제출 일자 + 2일 후 날짜로)
(7) 사업자등록증
(8) 4대보험 완납증명서 (유효기간 1개월로 출력 날짜가 지출 서류 제출일과 근접한 증명서로 제출)
(9) 통장사본
(10) 업체연락처(담당자 이름/전화번호/세금계산서 받을 이메일)
(11) 국세 완납 증명서(500만원 이상시) / 출력 날짜가 지출 서류 제출일과 근접한 증명서로 제출
(12) 지방세 완납 증명서(500만원 이상시) / 출력 날짜가 지출 서류 제출일과 근접한 증명서로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