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2022학년도 신(편)입생부터 학생증(스마트카드)을 비대면으로 발급받을 수 있도록 ‘비대면 발급 방법’을 도입하였습니다.
이에 2022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계획 및 신청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
학생들은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신청대상: 2022학년도 신입생(학부, 편입, 대학원)
※ 외국인 학생은 학생증카드 대면(오프라인)발급만 가능
나. 신청기간: 2022. 3. 2.(수) ~ 2022. 3. 6.(일)
★신청기간이 지난 후에는 직접 대학본부 1층 Oh Yes! 센터에서 발급해야 함
다. 발급일정 및 신청방법: 붙임파일 참고
※ 차량등록
차량등록은 본인의 차량등록증을 첨부하여 대학본부 내 주차관리실에서 직접 등록 가능
(등록시간: 09:00 ~ 18:00 업무기간 내)
1. 2022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안내 1부
2. 비대면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신청 프로세스(학생용) 1부. 끝.